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紹介(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2:59본문
Download : 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pptx
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 , 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글로벌 경영 기업소개 진출국 마케팅
_SLIDE_1_
맥도날드의글로벌 경영
_SLIDE_2_
[contents]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맥도날드의 기업introduce 및 現況(현황)
Ⅲ. 진출국 environment 分析과 경영방식
Ⅲ-1. STEP 分析
Ⅲ-2. 진출방식
Ⅲ-3. 현지경영방식
Ⅳ. 結論
_SLIDE_3_
Ⅰ. 기업 선정 이유
BrandZ
‘2012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 4위
포브스
‘2012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7위
인터브랜드
‘2012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7위
_SLIDE_4_
Ⅱ. 맥도날드 기업introduce 및 現況(현황)
기업introduce
establishment 자 : 리처드 & 모리스 맥도날드, 레이 크록
주요 제품
햄버거, 치킨 너겟, 프렌치프라이, 쉐이크
연간매출 : 359억 달러
종업원수 : 28만 4천명(미국)
회장 겸 CEO : 잭 그린버그
주요 경쟁사
버거킹, 웬디스, 타코 벨, 피자 헛
_S...
_SLIDE_1_
맥도날드의글로벌 경영
_SLIDE_2_
[contents]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맥도날드의 기업introduce 및 現況(현황)
Ⅲ. 진출국 environment 分析과 경영방식
Ⅲ-1. STEP 分析
Ⅲ-2. 진출방식
Ⅲ-3. 현지경영방식
Ⅳ. 結論
_SLIDE_3_
Ⅰ. 기업 선정 이유
BrandZ
‘2012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 4위
포브스
‘2012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7위
인터브랜드
‘2012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7위
_SLIDE_4_
Ⅱ. 맥도날드 기업introduce 및 現況(현황)
기업introduce
establishment 자 : 리처드 & 모리스 맥도날드, 레이 크록
주요 제품
햄버거, 치킨 너겟, 프렌치프라이, 쉐이크
연간매출 : 359억 달러
종업원수 : 28만 4천명(미국)
회장 겸 CEO : 잭 그린버그
주요 경쟁사
버거킹, 웬디스, 타코 벨, 피자 헛
_SLIDE_5_
Ⅱ. 맥도날드 기업introduce 및 現況(현황)
現況(현황)
맥도날드 진출국 분포도와 각국의 진출연도
_SLIDE_6_
Ⅱ. 맥도날드 기업introduce 및 現況(현황)
現況(현황)
빅맥 출시 1년만에 50억개 판매
빅맥지수
전세계적으로 품질크기재료가 표준화
이코노미스트는 분기마다 120개국에서
판매되는 빅맥 가격을 기준으로 각국의 통화가치를 평가
경기 침체이후 웰빙푸드 체인으로 변신
스타벅스식 커피 맥카페 출시
_SLIDE_7_
Ⅲ. 진출국 environment分析과 경영방식
STEP 分析
2~3인의 핵가족 가구 구성
직장 여성이 늘어나는 추세
현실적이고 검소한 국민성
직장인들은간단한 점심 식사를 선호
미국 대중文化(문화)에 대한 반감 존재`
Social
60~70년대경제성장률 연평균(average) 5%
고실업률에도 불구, 세계 4위 수출국
유럽 제 1의 곡물 수출국가
세계 5위 GDP(2조7120억$)
실업률도 최근 떨어지는 추세
Economical
대기업에 대한 …(To be continued )
맥도날드,글로벌,경영,기업소개,진출국,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pptx( 31 )
순서
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紹介(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맥도날드의 글로벌 경영(기업紹介(소개),진출국의 마케팅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