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태평양의 해외진출 strategy-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 tall8 | tall.kr report

태평양의 해외진출 strategy-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 tall8

본문 바로가기

tal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태평양의 해외진출 strategy-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4:50

본문




Download : 태평양의 해외진출 전략-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hwp




단지 국내에서와 같은 방판은 어려웠으므로 대리점이나, 약국에서 판매하였다. 1. 태평양 紹介(소개)
-C I
-연 혁

2. 해외진출배경 및 진출국가


3. 프랑스 진출 事例
-진출 배경
-실패 事例
-성공 事例


4. 中國 진출 事例
-中國 시장 分析
-태평양의 中國 사업
-전략(strategy)적 방향
-구체적 전략(strategy)


5. 결 론


2) 실패 事例

① 순 (SOON) 의 런칭 실패
1988년 국내에서 생산하여 프랑스로 수출하는 방식을 이용하였다. 즉 저비용 고효율의 marketing 비용 투자로 단기간에 파급효율가 큰 향수시장으로 진출한 것이다.
또한 본사와 현지법인이 상하관계가 아…(dro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태평양의%20해외진출%20전략-프랑스와%20중국시장을%20중심으로_hwp_01.gif 태평양의%20해외진출%20전략-프랑스와%20중국시장을%20중심으로_hwp_02.gif 태평양의%20해외진출%20전략-프랑스와%20중국시장을%20중심으로_hwp_03.gif 태평양의%20해외진출%20전략-프랑스와%20중국시장을%20중심으로_hwp_04.gif 태평양의%20해외진출%20전략-프랑스와%20중국시장을%20중심으로_hwp_05.gif 태평양의%20해외진출%20전략-프랑스와%20중국시장을%20중심으로_hwp_06.gif
태평양

Download : 태평양의 해외진출 전략-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hwp( 64 )



,경영경제,레포트

태평양의 해외진출 strategy-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태평양의 중국 시장, 프랑스 시장 진출 성공 원인과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다. 고객을 이끌만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이 없었던 것이다. SOON의 실패를 교훈삼아 MADE IN KOREA를 버리고 MADE IN FRANCE로 현지효율를 노렸던 것이다. 그러나 역시 리리코스 역시 외면을 받았다. 프랑스에서 단순히 매출액을 증대시킨다는 goal(목표) 만이 존재할 뿐 구체적인 전략(strategy)이 없었다.

② 리리코스 (LIRIKOS)
1990년 프랑스 현지에 PSB라는 법인을 세워 생산을 스타트하였다. 오히려 국내로의 역수출제품이 원산지효율로 인해 보다 더 잘팔리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또한 향수시장이 가질 수 있는 틈새시장을 노린 것이다.
가장 중요한 실패요인으로 MADE IN KOREA를 들 수 있다아 원산지가 중요한 기초화장품이라는 특징을 간과하여 인지도가 낮은 한국 브랜드는 프랑스에서 통할 리 없던 것이다.

③ 종 합
-화장품 산업에 대한 이해 부족 (원산지 효율)
-시장조사 불충분
-culture에 대한 이해 부족
-현지화 노력 부족

3) 성공 事例

① 롤리타 렘피카 (LORITA LEMPICKA)
1995년 경쟁이 치열한 기초화장품 시장에서 향수시장으로 선회하였다. 그리고 PR이 부재하였다. 또한 고가의 가격정책을 가지고 전문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접근하려 하였다. 철저한 현지인 위주의 경영으로 200여명의 직원 중 한국인은 지사장을 포함하여 2명에 불과하고 그들도 투자와 재무만을 담당할 뿐이다.

② 성공 전략(strategy)

-현지화 전략(strategy)
개발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 프랑스 현지법인에게 모든 권한을 이양하였다. 또한 가격도 시장에 대한 조사(세분화)가 부족하였기 때문에 대중을 상대로 하는 중저가를 선택하였다. 태평양 , 태평양의 해외진출 전략-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태평양의 중국 시장, 프랑스 시장 진출 성공 Cause 과 strategy을 分析(분석)한 리포트입니다.
Total 6,6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