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기술 까부수기’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4:01
본문
Download : ‘일본기술 까부수기’를 읽고.hwp
그러나 앞으로 과연 日本(일본)의 통치 메카니즘 특히 소수층의 지도력에 의한 국가 경영이 과연 실효를 거둘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렇게 유쾌하고 행복한 일은 아닐 것이며 특히 日本(일본)을 이웃하고 있는 우리 나라에도 그것은 과히 좋은 현상은 아닐것이다.
그네들에게는 이러한 국가 目標(목표)를 위한 희생을 강요한 지배층들이 있고 그 반대급부로 남은 것은 짧아지는 정년과 비참한 봉급, 사생활의 내핍 그리고 그러한 물질적인 것보다 더 가혹한 것은 日本(일본)인들이 가져올 수도 있는 개인적인 창의력과 개성의 박탈이다.일본기술까부수기를읽 , ‘일본기술 까부수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다.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日本 기술 까부수기’를 읽은후
日本 기술까부수기를읽
‘일본기술 까부수기’를 읽고에 대한 글입니다. 시대가 바뀌었는데도 日本(일본)의 지배층들은 아직도 백년 전에 설정한 국가 目標(목표)에 매달려 있다아 그러한 후유증들은 앞으로 완전히 달라지는 세계적 alteration(변화) 의 시대에 日本(일본) 사회를 더 혼란스럽고 통치가 되지 않는 엉망으로 만들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장차 닥쳐 올 정보화시대에 日本(일본)은 완전히 껍데기가 벗겨진 게의 모양으로 노출되어 버릴 것이다. 관의 그러한 규제에도 불구하고 日本(일본)과 같이 철두철미할 수도 없고, 유교적인 규제가 많…(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日本 기술 까부수기’를 읽은후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1996년까지는 日本(일본)의 통치 메카니즘은 그런대로 작동을 해 온 셈이라고 한다. 아사하라의 옴 진리교 같은 사교(邪敎)가 급속히 교세를 확장할 수 있는 배경은 바로 日本(일본)의 국민들이 부자연스러운, 그리고 文化(문화)의 흡수에서 매우 한정된 군국주의 제도 속에서 가두어져 왔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미 사방에서 그러한 징후가 많이 터지기 처음 했다고 한다. 日本(일본) 지배층은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국민들을 무자비하게 수탈하고 한 방향으로 몰고 갔던 것이다.






Download : ‘일본기술 까부수기’를 읽고.hwp( 53 )
日本(일본)의 본질을 따져보자. 이것이 이 책의 근본적인 주장이다. 미래를 위해서 훨씬 더 두려워해야 하는 것은 자연재해인 지진이 아니고 日本(일본) 사회의 괴멸이라고 한다. .
우리 나라의 경우는 여러 가지 인재(人災). 천재(天災) 그리고 정치적인 혼란과 경제 생활에서의 무질서에도 불구하고, 한가지 日本(일본)인에 비해서 상당히 건강한 요소가 있다아 즉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러한 것이 1980년대까지는 아무 탈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