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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의 의류사업이라는 속성 상 주주들의 투자를 받고 결의에 의해 사안을 결정하는 법인회사가 되기는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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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strategy
저희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은 아직 그 종류가 많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먼저 패딩조끼의 경우, 충전재는 오리털을 이용하였습니다. 아직 규모가 작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제품자체의 퀄리티를 높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습니다. 오래되고 클래식한 것과 요즘 트렌드의 기풍을 절묘하게 조합하여 저희만의 독특한 색깔을 띠는 의류와 잡화를 만들어 전개해나가는 것이 목표(目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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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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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디지트(Oldig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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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비전과 임무
회사 및 사업 개요
제품strategy
시장分析
마케팅계획
생산계획
인원 및 조직
재무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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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과 임무
저희 기업은 이제 막 스타트점에 발을 내딛은 신생 기업입니다. 저와 디자이너분들의 뜻대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율성이 높고 바람직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경영은 거의 저혼자 맡고 있고 디자이너분들과 고객상담직원,피팅 모델이 스탭을 이루고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의 이름 ‘올디지트(oldigit)’는 클래식하고 오래되었다는 의미의 ‘old’ 와 디지털, 요즘 시대의 것을 뜻하는 digital의 어Cause ‘digit’ 의 합성어입니다. 현재 소수의 디자이너, 고객센터전화상담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여러 곳의 원단시장 사장님과 알고 지내는 사이입니다.
패딩조끼, 스웨터, 크로스백 3가지의 제품을 발매하였습니다. 겉감을 울재질이 아닌 나일론과 면의 혼방으로 제작하여 털빠짐을 최소화하였고, 오리털을 팩에 넣은 다음 이중으로 충전하는 저희만의 방법을 이용하여 털빠짐이 거의 없도록 하였습니다.
저희는 일단 소규모의 회사로 개인회사입니다. 또한, 나름 실력있고 인지도 있는 봉재공장과 계약을 마친 상태입니다. 스웨터 같은 경우는 착용…(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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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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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및 사업 개요
회사의 이름은 ‘올디지트’입니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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