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온라인(online) marketing 과 충동구매 > tall8 | tall.kr report

온라인(online) marketing 과 충동구매 > tall8

본문 바로가기

tal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온라인(online) marketing 과 충동구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2:42

본문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과 충동구매.pptx




온라인(online) marketing 과 충동구매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과 충동구매.pptx( 43 )






레포트/경영경제


온라인,마케팅과,충동구매,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20마케팅과%20충동구매_pptx_01.gif 온라인%20마케팅과%20충동구매_pptx_02.gif 온라인%20마케팅과%20충동구매_pptx_03.gif 온라인%20마케팅과%20충동구매_pptx_04.gif 온라인%20마케팅과%20충동구매_pptx_05.gif 온라인%20마케팅과%20충동구매_pptx_06.gif
온라인(online) marketing 과 충동구매


순서


온라인 마케팅과 충동구매 , 온라인 마케팅과 충동구매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마케팅과 충동구매
_SLIDE_1_
온 라인 마케팅과 충동구매


Sales Promotion
_SLIDE_2_

4. 충동구매 influence(영향)요인과 sp

1. 온 라인 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property(특성)
2. 온 라인상에서의 구매과정
3. 충동구매의 concept(개념)

5. 충동구매의 事例(사례)


목 차
_SLIDE_3_

: 온 라인 마케팅(Online Marketing)?
‘컴퓨터가 매개가 된 가상環境 하에서 수행되는 마케팅’

새로운 concept(개념)의 마케팅 형태의 등장


:전자상거래?
‘기업간 또는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거래 활동을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하는 것’





온 라인 마케팅의 concept(개념)

_SLIDE_4_


전자상거래 vs 전통적인 상거래
항목
전자상거래
전통적인 상거래
유통채널
기업->인터넷(Internet)->소비자
기업->도매상->소매상->소비자
거래지역
거래시간
전 세계가 판매대상
24시간 영업
일부지역 판매에 한정
제약된영업시간
판매거점
판매방법
market space(network)
정보에 의한 판매
market place(시장,상점)
전시에 의한 판매
고객정보 획득
온 라인으로 수시 획득
시장조사 및 영업사원 획득
마케팅 활동
쌍방향 통신을 위한
1:1 상호작용적 마케팅
구매자의 의사에 상관없는
일방적인 마케팅
고객대응
고객불만에 즉시대응
고객불만에의 대응지연
고객 니즈 포착 느림
소요자본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소요
물류비와 창고비 절약
토지, 건물 등의 거액자금 필요
물류비의 창고비 필요
_SLIDE_5_


온 라인 마케팅의 특징
복잡한 유통채널 거치지 않음. 유통비용 절감 가능.

지리적, 시간적인 제약이 없음

고객과 기업 간의 썅방향 통신의 증가. 고객에 대한 정보수집이 가능.
→관계마케팅, 데이터 베이스마케팅

실제로 상품을 진열하는 것이 아니므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최적…(생략(省略))
설명
다.
Total 6,6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