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1,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7:08
본문
Download :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1, 2011년 하반기).hwp
LG생활건강은 국내 시장에서 생활용품 산업은 1위, 화장품 산업 2위, 음료 산업 2위의 지위를 유지하며 생활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1, 2011년 하반기)영업마케팅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가올 생활을 남다른 안목으로 예측하고, 이끌어가는 것이 직업을 통해 제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goal)입니다. 예를 들면, 4,50대 남성들을 중심으로 한 ‘노무족’의 출현에서 알 수 있듯이 중장년층은 자신들의 내외적 가치 상승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국내 고객층 change(변화)의 가장 큰 화두는 ‘고령화’와 ‘1인 가구’이며, 각각의 change(변화)에 대응하는 맞춤형 책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잠재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제 목표(goal)입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최일선에서 고객을 접하는 직무의 속성 상 잠재 니즈와 시장 change(변화)를 재빨리 포착하는 것이 그 key point(핵심) 입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영업마케팅,자기소개
Download :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1, 2011년 하반기).hwp( 35 )
![[LG그룹]%20LG생활건강%20합격%20자기소개서(영업관리1,%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LG%EA%B7%B8%EB%A3%B9%5D%20LG%EC%83%9D%ED%99%9C%EA%B1%B4%EA%B0%95%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98%81%EC%97%85%EA%B4%80%EB%A6%AC1,%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LG그룹]%20LG생활건강%20합격%20자기소개서(영업관리1,%202011년%20하반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LG%EA%B7%B8%EB%A3%B9%5D%20LG%EC%83%9D%ED%99%9C%EA%B1%B4%EA%B0%95%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98%81%EC%97%85%EA%B4%80%EB%A6%AC1,%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2.gif)
감사합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기소개/영업마케팅
순서
1. 직업을 통하여 이루고 싶은 미션은 무엇이며, lg생건이 본인의 최종목표(goal)를 이루는데 어떤 의미를 줄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셜명하시오 . [2,000byte이내]“’생활건강’, 배웠고, 이제 만들겠습니다”저는 생활과학대학 주거環境학을 전공했습니다. 중장년층의 주 관심사와 제품 사용의 상관성을 재빨…(투비컨티뉴드 )
설명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1, 2011년 하반기)
다. 이러한 change(변화)는 제품부터 環境에 이르기까지, 未來 생활문화에 큰 effect을 미칠 것입니다. 입사 초기부터, 사회 change(변화)에 대한 정확한 예측을 통해 ‘생활의 가치’를 창조하는 LG생활건강의 영업전문가가 되겠습니다. 생활이야말로 ‘人生(life)의 행복이 처음 되는 출발점’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친環境, 웰빙 시장이 성장하면서 LG생활건강의 사업 분야는 단순한 생활보조제품 ‘판매’가 아니라, 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생활문화, 즉 ‘가치의 定義(정이) ’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change(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의 최일선, 영업 직무를 담당하는 ‘시장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유니버설, 친環境디자인, 그리고 디자인경영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배웠고, ‘고령화’와 ‘1인 가구’와 같은 사회 구조 change(변화)와 이에 따른 고객층 change(변화)도 중점적으로 공부했습니다. 특히 전공수업을 통해 생활을 바라보는 ‘남다른 안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