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신용카드 산업의 동향,현대카드의 성공요인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tall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7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신용카드 산업의 동향,현대카드의 성공요인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브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3000원] 현대카드의 차별화 전략,신용카드 산업의 현황,현대카드의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00원]%20현대카드의%20차별화%20전략,신용카드%20산업의%20현황,현대카드의%20성공요인%20(차별화%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현대카드의%20차별화%20전략,신용카드%20산업의%20현황,현대카드의%20성공요인%20(차별화%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현대카드의%20차별화%20전략,신용카드%20산업의%20현황,현대카드의%20성공요인%20(차별화%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현대카드의%20차별화%20전략,신용카드%20산업의%20현황,현대카드의%20성공요인%20(차별화%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현대카드의%20차별화%20전략,신용카드%20산업의%20현황,현대카드의%20성공요인%20(차별화%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현대카드의%20차별화%20전략,신용카드%20산업의%20현황,현대카드의%20성공요인%20(차별화%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현대카드의 차별화 전략,신용카드 산업의 현황,현대카드의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3 )




현대카드,차별화,전략,신용카드,산업,현대카드,성공요인,차별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카드의 차별화 전략,신용카드 산업의 현황,현대카드의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의 차별화 전략,신용카드 산업의 현황,현대카드의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차별화 전략 신용카드 산업 현대카드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신용카드 산업의 동향,현대카드의 성공요인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_SLIDE_1_
현대카드의 discrimination화 전술
_SLIDE_2_
結論(결론)
기업 紹介(소개)
신용카드 산업의 상황
현대카드의 성공요인 (discrimination화 전술)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HyundaiCard
다이너스 카드 인수
현대카드로 사명 변경
M카드 출시
슈퍼시리즈
슈퍼매치1
슈퍼시리즈
슈퍼 콘서트1
국가고객만족도 1위
슈퍼시리즈
슈퍼 클래스
슈퍼시리즈
슈퍼 토크1
신용등급 AA+
현대카드 Platimum2
리뉴얼
신용카드업
1995년 06월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5-21 현대캐피탈 빌딩
총자산 8조 5200억원
2001
2003
2005
2007
2008
2xxx
2xxx
_SLIDE_4_

신용카드산업의 상황
거시적 environment分析(분석)
HyundaiCard
1998년 신용카드 활성화
2003년 카드대란
연체율 28.3% 기록
government 카드 신용 한도 축소
카드시장 1조 6000억 적자
소비 활성화를 위해 실시
신용카드 시장 급성장
삼성카드, LG카드
(당시 점유율 73%)
2004년 절반 가까이로 추락

카드대란 이후
_SLIDE_5_

신용카드산업의 상황
거시적 environment分析(분석)
2005년 영업정상화
자산 건전성 회복
2012년 총29개 사업자
현재 카드시장 성장세 지속
4.9장
경제활동인구 1인당 신용카드소지매수 증가
_SLIDE_6_
신용카드 산업의 상황
경쟁 구도 分析(분석)
구분
현대
삼성
신한
롯데
2008
426,901
491,858
977,877
279,538
2009
512,899
503,346
973,489
306,948
2xxx
621,692
570,413
1,124,938
387,160
2xxx
708,092
705,455
1,212,333
471,298
주요 신용카드사 매출액 비교
주요 신용카드사 점유율 비교
신한카드 ` 2배 ` 현대카드 vs 삼성카드
_SLIDE_7_

신용카드산업 상황
경쟁 …(dro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신용카드 산업의 동향,현대카드의 성공요인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