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SPA브랜드 > tall7 | tall.kr report

SPA브랜드 > tall7

본문 바로가기

tal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PA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5:55

본문




Download : SPA브랜드.hwp




1969년 GAP은 반항적인 젊은 히피족과 그들의 촌스러운 부모사이의 세대차이에서 영감을 얻어 누구든지 입을 수 있는 수수하고 부담없는 청바지와 캐주얼 의류를 무기로, 갭은 벌어진 세대 간에 다리를 놓은 역할을 하였다. 고객수요와 시장상황에 따라 1~2주 만에 ‘다품종 대량공급’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SPA를 ‘패스트패션’이라고도 부른다. 이후, Banana republic을 인수, gap kids, baby gap, old navy를 런칭하며 사업영역을 넓히며 GAP은 대성공을 거두었다.

2.SPA의 기원
SPA의 기원은 미국의 GAP이라는 브랜드이다.
-
사업 종류 의류업
취급 품목 의류
소재지별 기업 종류 미국기업
국적 미국
본사 소재지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설립자 도널드 피셔, 도리스 피셔
설립 시기 1969년

1969년 8월 21일 도널드 피셔(Donald Fisher)와 도리스 피셔(Doris Fisher) 부부가 샌프란시스코에 갭 1호점을 열었다.
1973년까지 25개의 매장을 열었고, 1974년부터 자체 브랜드의 의류를 팔기 처음 했다. 1970년 캘리포니아의 새너제이에 2호점을 열었고, 네 명의 직원으로 캘리포니아 벌링게임(Burlingame)에 본사를 세웠다. 創業 자금 6만 3000달러로 처음 한 지 1년 만에 2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갭은 소규모 사파리 스타일의 의류 제조업체…(drop)


SPA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SPA브랜드




SPA브랜드_hwp_01.gif SPA브랜드_hwp_02.gif SPA브랜드_hwp_03.gif SPA브랜드_hwp_04.gif SPA브랜드_hwp_05.gif SPA브랜드_hwp_06.gif

SPA브랜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PA브랜드 , SPA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 SPA브랜드



다.

Download : SPA브랜드.hwp( 82 )



목차
1.SPA란
2.SPA의 기원
3.SPA의 특징
4.SPA를 대표하는 브랜드
5.현재 SPA의 problem(문제점)

1. SPA란
SPA는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로, 의류기획디자인, 생산제조, 유통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조회사가 맡는 의류 전문점을 말한다. 백화점 등의 고비용 유통을 피해 대형 직영매장을 운영, 비용을 절감시킴으로써 싼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동시에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여 상품에 반영시키는 새로운 유통업체이다.
Total 6,6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