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민속놀이] 민속놀이 호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效果 > tall6 | tall.kr report

[민속놀이] 민속놀이 호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效果 > tall6

본문 바로가기

t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민속놀이] 민속놀이 호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效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7:37

본문




Download :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hwp




그러므로 저학년 때부터 학습 결손을 가진 아동은 계속 결손 학습이 누적되어서 6학년 과정을 마칠 때까지도 ‘수’, ‘연산’을 이해하지 못하고 졸업하는 아동…(To be continued )


Ⅰ. 연구 개요 4, 1. 연구의 피료썽 4, 2. 연구의 목적 6, 3. 연구의 제한점 6, 4. 용어의 정의 7, Ⅱ. theory 적 배경 8, 1. 민속놀이 8, 2.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 능력 8, 3. 학습 부진아 9, Ⅲ. 문제 analysis 및 연구 문제 설정 15, 1. 문제 analysis 15, 2. 연구 문제 설정 17, Ⅳ. 연구의 방법 18, 1. 연구의 대상 및 기간 18, 2. 평가 도구 및 처리 18, 3. 연구의 절차 및 방법 19, Ⅴ. 연구의 실행 20, 1. 목표(目標) 1 의 실행 20, 2. 목표(目標) 2 의 실행 22, 3. 목표(目標) 3 의 실행 29, Ⅵ. 실행 결과의 검증 31, 1. 아동 개개인의 행동 變化 31, 2. 개인별 수, 연산 능력 향상도 비교 32, 3. 향상도의 표준편차 및 CR 검사결과 33, Ⅶ. 결론 및 제언 35, 참 고 문 헌 36, 부 록 37 , , 파일크기 : 98K

[민속놀이] 민속놀이 호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效果
다.
민속놀이%20프로그램의%20구안·적용이%20청각장애%20학습%20부진아의%20연산력%20향상에%20미치는%20효과_hwp_01.gif 민속놀이%20프로그램의%20구안·적용이%20청각장애%20학습%20부진아의%20연산력%20향상에%20미치는%20효과_hwp_02.gif 민속놀이%20프로그램의%20구안·적용이%20청각장애%20학습%20부진아의%20연산력%20향상에%20미치는%20효과_hwp_03.gif 민속놀이%20프로그램의%20구안·적용이%20청각장애%20학습%20부진아의%20연산력%20향상에%20미치는%20효과_hwp_04.gif 민속놀이%20프로그램의%20구안·적용이%20청각장애%20학습%20부진아의%20연산력%20향상에%20미치는%20효과_hwp_05.gif 민속놀이%20프로그램의%20구안·적용이%20청각장애%20학습%20부진아의%20연산력%20향상에%20미치는%20효과_hwp_06.gif



설명
순서

민속놀이,청각장애,학습부진아,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hwp( 84 )




Ⅰ. 연구 개요 4, 1. 연구의 필요성 4, 2. 연구의 목적 6, 3. 연구의 제한점 6, 4. 용어의 정의 7, Ⅱ. 이론적 배경 8, 1. 민속놀이 8, 2.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 능력 8, 3. 학습 부진아 9, Ⅲ. 문제 분석 및 연구 문제 설정 15, 1. 문제 분석 15, 2. 연구 문제 설정 17, Ⅳ. 연구의 방법 18, 1. 연구의 대상 및 기간 18, 2. 평가 도구 및 처리 18, 3. 연구의 절차 및 방법 19, Ⅴ. 연구의 실행 20, 1. 목표 1 의 실행 20, 2. 목표 2 의 실행 22, 3. 목표 3 의 실행 29, Ⅵ. 실행 결과의 검증 31, 1. 아동 개개인의 행동 변화 31, 2. 개인별 수, 연산 능력 향상도 비교 32, 3. 향상도의 표준편차 및 CR 검사결과 33, Ⅶ. 결론 및 제언 35, 참 고 문 헌 36, 부 록 37 , , FileSize : 98K , [민속놀이]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사범교육레포트 , 민속놀이 청각장애 학습부진아

레포트/사범교육



Ⅰ. 연구 개요 4
1. 연구의 necessity 4
2. 연구의 목적 6
3. 연구의 제한점 6
4. 용어의 definition 7
Ⅱ. 理論(이론)적 배경 8
1. 민속놀이 8
2.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 능력 8
3. 학습 부진아 9
Ⅲ. 문제 analysis(분석) 및 연구 문제 설정 15
1. 문제 analysis(분석) 15
2. 연구 문제 설정 17
Ⅳ. 연구의 방법 18
1. 연구의 대상 및 기간 18
2. 평가 도구 및 처리 18
3. 연구의 절차 및 방법 19
Ⅴ. 연구의 실행 20
1. 目標(목표) 1 의 실행 20
2. 目標(목표) 2 의 실행 22
3. 目標(목표) 3 의 실행 29
Ⅵ. 실행 결과의 검증 31
1. 아동 개개인의 행동 change(변화) 31
2. 개인별 수, 연산 능력 향상도 비교 32
3. 향상도의 표준편차 및 CR 검사결과 33
Ⅶ. conclusion 및 제언 35
참 고 문 헌 36
부 록 37


청각장애학교의 각 교과 중 아동의 개별학습 성취도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것이 수학과이고, 수학과를 좋다, 나쁘다 라고 확연히 구분하는 것도 다른 교과와 다르다고 생각된다 수학과는 타 교과에 비하여 학습의 계열이 뚜렷한 교과이므로 선수학습이 결손 된 자는 후속학습에 임하기가 매우 어려운 교과이다.
Total 6,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