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all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6

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20게임의%20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20게임의%20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20게임의%20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20게임의%20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20게임의%20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20게임의%20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브랜드,게임,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9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게임 법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브랜드 게임의 법칙
Del Monte vs. Sunkist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_SLIDE_2_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과채음료시장(주스시장) 상황
단위: 억 원

9000

7700

8000
_SLIDE_3_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과채음료시장(주스시장) 상황

하락세
2000년대 중반 차(茶)시장 성장세에 밀려 주춤
2000년대 후반 커피음료 시장의 뚜렷한 성장
대표상품의 부재→냉장 주스의 판매 부진
차(茶)시장의 위축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냉장 주스의 판매 성장

상승세

시장 성장률 최대 20% 이상 예상
(1150~1200억 원)
_SLIDE_4_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과채음료시장(주스시장) 상황
단위: 억 원

9000

7700

8000
_SLIDE_5_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2xxx년 기준 주스시장 점유율
델몬트
31.5%
썬키스트
17.5%
자연은
14.4%
미닛 메이드
10.5%
기타
26.1%
1

2

…?
_SLIDE_6_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미닛 메이드
의 주스 브랜드
전세계 주스시장 점유율 1위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한국에는 2005년 처음 상륙

델몬트, 썬키스트와 3파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
아직까지 시장에 큰 위협은 X
BUT
_SLIDE_7_




시장分析
Del Monte
Sunkist
평가
자연은
의 주스 브랜드
2004년 첫 출시
‘자연주의’, ‘슬로우 푸드’를 모토로
2000년대 중반의 웰빙 트렌드를 반영

글로벌 브랜드가 득세한 주스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토종…(dro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