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방법에 관하여 논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23:31
본문
Download : 대소집단활동시 언어적 상호작용방법에.hwp
Ⅰ 서론
1. 대소집단활동 시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
다.
2. 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
둘째, 유아에 대한 기대 행동, 행동의 당위성, 그만두어야 할 이유를 설명(說明)한다. 둘째, 유아에 대한 기대 행동, 행동의 필요성, 그만두어야 할 이유를 설명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1. 대소집단활동 시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
Ⅱ 본론
셋째, 유아의 이해(발달) 수준에 맞추어 말
Download : 대소집단활동시 언어적 상호작용방법에.hwp( 87 )
2. 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
대소집단활동으로는 이야기나누기, 동시, 현장학습, 동극, 융판자료(資料), 퍼펫과 인형극, 구연동화 등이 있다아 이 때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은 다음과 같다. 셋째, 유아의 이해(발달) 수준에 맞추어 말
Ⅲ conclusion
첫째, 유아가 느끼고 있는 감정이나 상황을 그대로 수용한다.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방법에 관하여 논하라.
Ⅳ 참고문헌
Ⅲ 結論(결론)
Ⅳ reference
Ⅰ 서론
교사가 개별 유아와 1:1 상호작용할 때나 소집단으로 상호 작용할 때는 유아가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댓말을 사용하고(예: 일찍 왔구나, 누구랑 왔니? 밥은 먹었어?), 대집단으로 이야기 나눌 때는 존댓말과 하댓말을 혼합해서 사용하는 것이 자연스럽다(예: 오늘은 모자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누구 오늘 모자를 쓰고 온 사람 있니? 어떻게 되었을까?). 교사가 유아들에게 존댓말을 가르치기 위해 자
1. 대소집단활동 시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
2. 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
Ⅱ 본론
설명
대소집단활동,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 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방법
Ⅱ 본론
Ⅰ 서론 Ⅱ 본론 1. 대소집단활동 시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 2. 대소집단활동 시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대소집단활동 시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 대소집단활동으로는 이야기나누기, 동시, 현장학습, 동극, 융판자료, 퍼펫과 인형극, 구연동화 등이 있다. 첫째, 유아가 느끼고 있는 감정이나 상황을 그대로 수용한다. 이 때 교사의 언어적 상호 작용의 원칙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