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마케팅戰略 및 기업分析,놀부SWOT分析,원할머니보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4:06본문
Download : 놀부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놀부SWOT분석,원할머니보쌈.pptx
놀부마케팅전략,기업,놀부SWOT,원할머니보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놀부마케팅戰略 및 기업分析,놀부SWOT分析,원할머니보쌈
_SLIDE_1_
놀 부
한식 최초의 프랜차이즈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introduce
놀부 SWOT 分析(분석)
놀부 STP 分析(분석)
놀부 7P 分析(분석)
놀부 경쟁업체 원할머니 보쌈
놀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길상문양(吉相紋樣)은
우리 조상들의 정신적인 상징인 오복을 상징
장수 기원, 부귀영화, 행복, 자손의 번성, 효
_SLIDE_4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으로 인한
역설적 브랜드 이미지 강조
순 우리말 브랜드명
☞ ‘한식전문업체’임을 어필
옛 고향의 향수를 자극하는 매개체
‘떡 벌어진 진수성찬’
_SLIDE_5_ ...
_SLIDE_1_
놀 부
한식 최초의 프랜차이즈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introduce
놀부 SWOT 分析(분석)
놀부 STP 分析(분석)
놀부 7P 分析(분석)
놀부 경쟁업체 원할머니 보쌈
놀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길상문양(吉相紋樣)은
우리 조상들의 정신적인 상징인 오복을 상징
장수 기원, 부귀영화, 행복, 자손의 번성, 효
_SLIDE_4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으로 인한
역설적 브랜드 이미지 강조
순 우리말 브랜드명
☞ ‘한식전문업체’임을 어필
옛 고향의 향수를 자극하는 매개체
‘떡 벌어진 진수성찬’
_SLIDE_5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_SLIDE_6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철저한 현장경영
고객중심 경영과 신뢰경영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한솥밥 경영
현대적 감각의 한식프랜차이즈 경영
신concept(개념)의 외식文化(문화) 창조
외식산업의 인재육성
사회봉사와 윤리경영
_SLIDE_7_
1. 놀부 브랜드 introduce
_SLIDE_8_
2. SWOT 分析(분석)
다양한 메뉴, 다양한 고객 욕구 충족
3년마다 새로운 메뉴를 개발
한국고유의 맛과 분위기, 상호로 외국기업들과 discrimination화
대형 중앙공급공장
한국 음식의 표준화
저렴한 가격
Strength
_SLIDE_9_
2. SWOT 分析(분석)
Strength
_SLIDE_10_
2. SWOT 分析(분석)
Strength
_SLIDE_11_
Weakness
2. SWOT 分析(분석)
서구음식에 길들여진 10~20대 소비계층
부실한 가맹점 관리
일관성 없는 서비스
_SLIDE_12_
2. SWOT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놀부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놀부SWOT분석,원할머니보쌈.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놀부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놀부SWOT분석,원할머니보쌈 , 놀부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놀부SWOT분석,원할머니보쌈경영경제레포트 , 놀부마케팅전략 기업 놀부SWOT 원할머니보쌈
놀부마케팅戰略 및 기업分析,놀부SWOT分析,원할머니보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