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니어워터 광고기획서 > tall5 | tall.kr report

니어워터 광고기획서 > tall5

본문 바로가기

tal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니어워터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3:58

본문




Download : 니어워터 광고기획서.ppt




[Marketing,Case]니어워터
순서

Download : 니어워터 광고기획서.ppt( 85 )


음료시장의 새로운 혁명 ‘미과즙 음료’
성장하고 있는 미과즙 음료 시장
무엇이 문제인가?
니어워터 기존광고
광고目標(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


미과즙 음료시장 개척자는‘니어워터’
그러나 막강 파워 ‘2%’의 등장으로 그 자리는 흔들리기 처음
또한 연이은 LATER ME-TOO 제품의 등장으로 그 시장은 더 세분화됨

O2로 재 런칭
니어워터 O2의 출시: 1등급 상수원의 산소 8ppm보다 3배 이상의 산소 포함 , 다양한 맛의 제품 출시(복숭아, 청포도, 석류)

이제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하자
선택1
이대로 산소를 광고 컨셉으로 가지고 가야 하는가?
선택2
광고를…(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미과즙음료인 니어워터의 이전 광고를 확인하고 광고전술에 맞는 광고기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Marketing,Case]니어워터 , 니어워터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니어워터 광고기획서


니어워터%20광고기획서_ppt_01.gif 니어워터%20광고기획서_ppt_02.gif 니어워터%20광고기획서_ppt_03.gif 니어워터%20광고기획서_ppt_04.gif 니어워터%20광고기획서_ppt_05.gif 니어워터%20광고기획서_ppt_06.gif



미과즙음료인 니어워터의 이전 광고를 확인하고 광고전략에 맞는 광고기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