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회마을을 다녀와서 > tall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5

하회마을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하회마을을 다녀와서.hwp




안동댐에 만들어진 안동수상레저는 넓은 안동호 위를 유람선과 수상스키 등을 이용해 물위를 가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가을이 아닌 여름에 다시 찾아온다면 꼭 한번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왔다. 단층 건물로 이뤄진 건물은 하회마을의 history와 특히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이 방문했을 때 있었던 일을 사진 등으로 찍어 놓고 하회마을을 홍보하고 있었다. 그중 에서 나의 눈길을 끌었던 것은 하회마을 방문 당시에 엘리자베스 여왕의 생일이…(skip)





하회마을을 다녀와서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 마치 조선시대에 와있다는 느낌이 들만큼 옛날 가옥들과 그 밑을 내려가니 정말 지금이라도 해상에서 전투가 일어날 것 만 같은 느낌을 가질 만큼 거대한 전투함들이 해상 세트장에 자리잡고 있었다. 내가 아는 하회마을은 몇 해전인가 영국의 여왕인 엘리자베스 여왕의 방문으로 전 세계 언론의 관심을 한번에 받았던 곳 조선시대 세도정치를 주도했던 곳 그리고 발전적인 방향보단 자기의 위신 그리고 과거지향성을 가지고 예학과 보학을 외어되던 곳이라는 강한 인식을 가지고 나는 처음으로 하회마을을 바라보게 되었다. 하나의 관광단지처럼 구성되어있는 하회마을은 입구에서부터 그 장엄함을 자랑하고 있었다.

안동 `하회마을`을 다녀온 후 보고 느낀것들과 하회탈에 대하여 기술하였다.
부슬부슬 내리는 안동댐에서 가볍게 점심을 해결하고 우리는 다시 버스에 올라탔다.하화마을을다녀와서 , 하회마을을 다녀와서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하회마을을 다녀와서.hwp( 72 )



하화마을을다녀와서
순서

비가 와서 일까? 아님 원래 관광객이 별로 없는 것인지... 넓은 안동댐 위에 조성된 레저스포츠 그리고 태조 왕건의 해상전투 세트촬영장으로 꾸며져 있는 곳의 주차장과 관광지는 적막함까지 느껴졌고 그 적막함에 비까지 한 몫을 차지하고 있으니 비를 맞고 여기저기를 기웃거리는 내 자신이 초라(?)하게 까지 느껴지는 것 같았다. 나는 처음 방문한 하회마을을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서 하회마을 입구에 만들어져있는 하회마을 홍보관과 엘리자베스 여왕방문 기념관을 먼저 돌아보았다. 안동수상레저를 지나서 몇 개의 계단을 내려가서 우리가 간 곳은 얼마 전 까지 KBS수상전투 촬영장으로 사용되었던 태조 왕건 해상전투 세트장으로 내려갔다.

%20다녀와서_hwp_01.gif %20다녀와서_hwp_02.gif %20다녀와서_hwp_03.gif %20다녀와서_hwp_04.gif %20다녀와서_hwp_05.gif %20다녀와서_hwp_06.gif
,인문사회,레포트

안동 `하회마을`을 다녀온 후 보고 느낀것들과 하회탈에 대하여 기술하였다. 비 내리는 안동댐을 뒤로하고 우린 하회마을로 향하고 있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