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 tall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5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ppt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학습자 다양성

Download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ppt( 30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순서


설명


학습자의 다양성
목차
1
학습 유형
2
성 차
3
특수 학습자
4
영재아
1
▶ 학습 유형(learning style)이란
새로운 정보에 대해 집중하거나 그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하는 방식
개인이 새로운 관념과 원리를 배우는 과정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각 개인의 방식 (DeCecco)
학습 유형
1
학습 유형
친사회적
요인
생리적 특징
사고과정경향성
환경요인
정서적 요인
Dunn & Dunn 21가지 학습유형요인
충동형과 숙고형
1)
project에 대한 reaction 속도
reaction 에서 틀린 수
관념적 속도(conceptual tempo)
비교적 일관성 있고 안정된 성격특질 이며
만 2세경이면 나타나게 됨 (Kagan)

=
+
충동형과 숙고형
1)
충동형
대답이 빠름
틀린 답이 많음
생각 하지 않고 답 함
숙고형
대답이 느림
틀린 답이 적음
생각을 너무 많이 함
생각 할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대답을

학습자의 다양성
목차
1
학습 유형
2
성 차
3
특수 학습자
4
영재아
1
▶ 학습 유형(learning style)이란
새로운 정보에 대해 집중하거나 그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하는 방식
개인이 새로운 관념과 원리를 배우는 과정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각 개인의 방식 (DeCecco)
학습 유형
1
학습 유형
친사회적
요인
생리적 특징
사고과정경향성
환경요인
정서적 요인
Dunn & Dunn 21가지 학습유형요인
충동형과 숙고형
1)
project에 대한 reaction 속도
reaction 에서 틀린 수
관념적 속도(conceptual tempo)
비교적 일관성 있고 안정된 성격특질 이며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학습자,다양성,사범교육,레포트





%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1.gif %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2.gif %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3.gif %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4.gif %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5.gif %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6.gif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