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2:05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hwp
부동의 1위를 지킬 것 같았던 글로벌 기업 ‘피…(투비컨티뉴드 )
다. 국내에 피자 전문점이 들어선 지 약 20년 만에 연 매출 1조원 이상의 거대 시장으로 성장하면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피자시장에서 미스터피자는 점포수 1위를 달리고 있고, 매축액 기준으로도 2000년 600억 원에서 2003년 1000억 원, 지난해에는 3900억 원이 넘는 실적을 올리면 수년째 4000억 원대에 머물고 있는 미국의 글로벌 기업 피자헛을 위협하고 있다 또한 2009년 4월 14일에는 미스터피자가 ‘200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국내...
미스터 피자 marketing 연구
목 차
■
서론
○
주제선정이유
■
환경analysis(분석)
○
내부환경analysis(분석)
○
외부환경analysis(분석)
○
경쟁자analysis(분석)
○
소비자analysis(분석)
■
미스터피자 SWOTanalysis(분석)
■
marketing strategy
○
시장세분화
○
표적시장선정
○
포지셔닝
■
마케닝믹스strategy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結論
○
해외시장진출strategymeasure(방안)
서 론
■ 주제 선정 이유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낸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피자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매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피자 시장은 2006년 약 9000억 원, 2007년 1조 원, 2008년에는 1조 3000억 원 정도의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전 국민의 44%가 3개월 동안 적어도 한번 이상 피자점을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비율로 따지면 매년 20~30%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미스터피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미스터피자
Download : 미스터피자.hwp( 96 )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미스터 피자 marketing 연구
목 차
■서론○주제선정이유■환경analysis(분석) ○내부환경analysis(분석) ○외부환경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미스터피자 SWOT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마케닝믹스strategy○Product○Price○Place○Promotion■結論○해외시장진출strategymeasure(방안)
서 론
■ 주제 선정 이유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낸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피자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매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피자 시장은 2006년 약 9000억 원, 2007년 1조 원, 2008년에는 1조 3000억 원 정도의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전 국민의 44%가 3개월 동안 적어도 한번 이상 피자점을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비율로 따지면 매년 20~30%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