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동향analysis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analysis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0:46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pptx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기업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 STP P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순서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pptx( 72 )
롯데리아 기업동향analysis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analysis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설명
_SLIDE_1_
롯데리아
marketing 分析(분석)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롯데리아 기업分析(분석)
(1) 기업紹介(소개)
(2) 경영철학
2. 롯데리아 現況(현황) 分析(분석)
3. 패스트푸드 산업分析(분석)
(1) 패스트푸드산업의 정이
(2) 패스트푸드산업의 특징
4. 롯데리아 SWOT分析(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롯데리아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롯데리아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conclusion 및 향후방향제언
_SLIDE_3_
1. 롯데리아 기업分析(분석)
_SLIDE_4_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업계의 선도 기업으로 세계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한 경영혁신과 과감한 투자, 우리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상품계발로 업계의 신화를 창조
(1)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Quality
최고 품질의 상품
-Clean environment
미려하고 청결한 점포 환경
-Time
고객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빠른 서비스의 실현
-Service
밝은 미소와 아낌없는 친절, 잠깐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2) 경영철학
_SLIDE_6_
2. 롯데리아 現況(현황) 分析(분석)
_SLIDE_7_
현재 롯데리아는 세계적인 외국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1위 패스트푸드의 브랜드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21 세기 국내시장의 정상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中國을 발판으로 동남아 등지로 뻗어나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_SLIDE_8_
3. 패스트푸드 산업分析(분석)
_SLIDE_9_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 질과 양, 서비스가 균일적이면서 간편한 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와 편의성 및 청결성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
셀프서비스로 기본으로, 정형화된 …(省略)
롯데리아,기업과,롯데리아,마케팅,SWOT,STP,P,롯데리아,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 기업동향analysis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analysis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