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옥외 광고물 표기 reality(실태) analysis(분석) 및 展望 > tall4 | tall.kr report

옥외 광고물 표기 reality(실태) analysis(분석) 및 展望 > tall4

본문 바로가기

t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옥외 광고물 표기 reality(실태) analysis(분석) 및 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7:18

본문




Download : 옥외 광고물 표기 실태 분석 및 전망.hwp





2. 옥외 광고물은 표기할 때 제반 어문 규범을 지켜야 한다.


순서

다.(가) 옥외 광고물의 표기는〈한글 맞춤법〉(문교부 고시 제88-1호, 1988.... , 옥외 광고물 표기 실태 분석 및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옥외%20광고물%20표기%20실태%20분석%20및%20전망_hwp_01.gif 옥외%20광고물%20표기%20실태%20분석%20및%20전망_hwp_02.gif 옥외%20광고물%20표기%20실태%20분석%20및%20전망_hwp_03.gif 옥외%20광고물%20표기%20실태%20분석%20및%20전망_hwp_04.gif 옥외%20광고물%20표기%20실태%20분석%20및%20전망_hwp_05.gif 옥외%20광고물%20표기%20실태%20분석%20및%20전망_hwp_06.gif

(가) 옥외 광고물의 표기는〈한글 맞춤법〉(문교부 고시 제88-1호, 1988....




옥외 광고물 표기 reality(실태) analysis(분석) 및 展望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옥외 광고물 표기 실태 분석 및 전망.hwp( 72 )










,경영경제,레포트

2. 옥외 광고물은 표기할 때 제반 어문 규범을 지켜야 한다.
Total 6,5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