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 tall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4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hwp




설명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Download :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hwp( 62 )


순서
교육학,사회과,교수,학습,지도안,깨끗,씻어요,사범교육,레포트





사회 과 교수-학습 지도안

1. 단원의 설정

대주제(단원)명
[3] 깨끗하게 씻어요
소주제(단원)명
3-3 이 닦기
제 재 명
바르게 이 닦기
2. 단원 설定義(정의) 이유
이는 가장 기본적인 신변 처리 기술로서 자조 기술을 스스로 하려는 습관을 형성하고 실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目標(목표)를 두고 있다 스스로 신변 문제의 처리를 한다는 것은 타인에 대한 의존을 최소한으로 하고 자기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행할 수 있다는 의미로서 과제課題의 일부분이라도 의미 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 참여의 원리’가 적용된다
스스로 몸 깨끗하게 하기는 기본적인 신체의 청결에 관한 것들에서 …(省略)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사회과 교수 학습 지도안 깨끗 씻어요
레포트/사범교육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