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 tall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4

CGV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CGV 경영전략 분석.ppt





심야 ,주말이나 저
녁 등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
예술영화나 홍보가 충분히 되지 않은 영화를 볼 수 있는 곳.
표 끊기까지 기다리는 시
간이 길다.
매진에 대비하여 예매를 빨리 하고 싶다.


Download : CGV 경영전략 분석.ppt( 14 )



순서
CGV 경영전략 분석 , CGV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 경영전략




CGV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CGV,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 회사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2. 상황analysis
(1) 시장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3. CGV marketing 전술 및 present condition
(1) SWOT analysis에 따른
CGV
(2) STP 전술
(3) 7P mix 전술(서비스 마
케팅 믹스)
(4) 브랜드 아이덴티티
(5) 브랜드 관리
(6) 서비스 관리
4. 수익모델
5. 브랜드 평가
6. 결론
1. 회사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CJ CGV 회사 紹介(소개)
- 강변11을 처음 으로 서울을 비롯한 수원, 부산 등에 운영중인 최첨단
복합상영 생활공간인 멀티플렉스 극장.
- 국내 영화시장 20% 이상을 점유.
- 가장 먼저 멀티플렉스 극장을 도입.
- 극장마다 discrimination화된 컨셉트로 서비스 제공.
선정동기
최근 영화에 관한 관심 증대.
영화 관람객 수의 급격한 증가를 불러온 멀티...

목차
1. 회사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2. 상황analysis
(1) 시장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3. CGV marketing 전술 및 present condition
(1) SWOT analysis에 따른
CGV
(2) STP 전술
(3) 7P mix 전술(서비스 마
케팅 믹스)
(4) 브랜드 아이덴티티
(5) 브랜드 관리
(6) 서비스 관리
4. 수익모델
5. 브랜드 평가
6. 결론
1. 회사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CJ CGV 회사 紹介(소개)
- 강변11을 처음 으로 서울을 비롯한 수원, 부산 등에 운영중인 최첨단
복합상영 생활공간인 멀티플렉스 극장.
- 국내 영화시장 20% 이상을 점유.
- 가장 먼저 멀티플렉스 극장을 도입.
- 극장마다 discrimination화된 컨셉트로 서비스 제공.
선정동기
최근 영화에 관한 관심 증대.
영화 관람객 수의 급격한 증가를 불러온 멀티플렉스.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영화관 부문 연속 1위.
영화관 인지도에서 우위.

2. 상황analysis
(1) 시장analysis: 시장기회의 발견
라이프 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여가생활 선호).
사회적 경제적 alteration(변화) .
(2) 소비자 analysis(소비자 니즈에 관한 analysis)

멀티플렉스
사용목적(Why)
사용시기(When)
사용장소(Where)
사용과정(How)
충족된 욕구
영화감상
여가시간, 보고 싶은 영화가 나왔을때
극장
영화결정 ,극장으로 가기.
표 구입 , 영화보기
미 충족된 욕구
주말이나 저녁에 영화를
보러 가면 매진되는 경
우가 많다.
잠재된 욕구
영화뿐 아니라 다양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장소.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GV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CGV%20경영전략%20분석_ppt_01.gif CGV%20경영전략%20분석_ppt_02.gif CGV%20경영전략%20분석_ppt_03.gif CGV%20경영전략%20분석_ppt_04.gif CGV%20경영전략%20분석_ppt_05.gif CGV%20경영전략%20분석_ppt_06.gif

다.
좌석이 불편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