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 tall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4

아이오페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아이오페.ppt






아이오페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아이오페

목차
회사연혁
브렌드의 개요
아이오페 경쟁 제품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연혁
1996년 아이오페 브렌드런칭
1997년 레타놀 출시
1998년 화이트젠 인텐시브 출시
1999년 파워리프링 출시
2001년 화이트젠 라인 출시
2002년 리제너레이션 라인 출시
2005년 메직이펙터 / 리뉴잉 필링키드 출시
2005년 슈퍼 바이탈 라인 / 리뉴잉 스킨필러 출시
2007년 화이트젠 RXC출시
2008년 베이직 스킨케어 AD / 어어큐션 선블록 출시
아이오페 브렌드개요
아이오페
브랜드 출시
단계별 추이
브랜드 컨셉
2단계
3단계
1단계
4단계
리프팅의
신시장
창출
신槪念의 미백화장품
도입
국내 최초
레티놀
화장품 도입
스타 槪念의 신카테고리
창출
상품 기본가치
충실
1996년 10월
브랜드 출시
경쟁 제품 分析(분석)
기능성 제품라인 출시

디올랑콤,
샤넬 등
미백 주름improvement(개선) 토탈solution(솔루션) 제공
마몽드
효모를 사용한 기능성 화장품

SK-Ⅱ
토탈폴루션의 기능성 제품라인
헤라
기능성 화장품의 선도적인 1위
아이오페
3년…(drop)


순서






Download : 아이오페.ppt( 38 )


아이오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이오페

아이오페 , 아이오페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오페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