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 tall4 | tall.kr report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 tall4

본문 바로가기

t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0:33

본문




Download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hwp









레포트/경영경제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제품%20및%20서비스의%20분류와%20제품믹스%20정책_hwp_01.gif 제품%20및%20서비스의%20분류와%20제품믹스%20정책_hwp_02.gif 제품%20및%20서비스의%20분류와%20제품믹스%20정책_hwp_03.gif 제품%20및%20서비스의%20분류와%20제품믹스%20정책_hwp_04.gif 제품%20및%20서비스의%20분류와%20제품믹스%20정책_hwp_05.gif 제품%20및%20서비스의%20분류와%20제품믹스%20정책_hwp_06.gif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제품,서비스,분류와,제품믹스,정책,경영경제,레포트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목차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Ⅰ. 제품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분류하나

1. 제품이란 무엇인가
2.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
1) 소비재 제품의 분류
2) 산업재 제품의 분류
3) 서비스의 분류

Ⅱ. 제품믹스 정책은 어떻게 결정하나

1. 제품믹스란 무엇인가
2. 제품믹스 확대전술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I. 제품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분류하나

1. 제품이란 무엇인가

마케터들은 제품을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형태적 측면과 서비스
및 상징적 측면을 종합한 하나의 묶음(bundle)이라고 폭넓게 定義(정이)한다. 미국
의 유명한 마케팅 학자인 코틀러(Philip A. Kotler)교수는 제품을 `소비자가
욕구를 충족하기 위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구입, 소비하는 모든 형태의 재화
와 서비스`라고 定義(정이)하고 있다(Kotler, 2002).따라서 제품전...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목차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Ⅰ. 제품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분류하나?

1. 제품이란 무엇인가?
2.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
1) 소비재 제품의 분류
2) 산업재 제품의 분류
3) 서비스의 분류

Ⅱ. 제품믹스 정책은 어떻게 결정하나?

1. 제품믹스란 무엇인가?
2. 제품믹스 확대전술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I. 제품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분류하나?

1. 제품이란 무엇인가?

마케터들은 제품을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형태적 측면과 서비스
및 상징적 측면을 종합한 하나의 묶음(bundle)이라고 폭넓게 定義(정이)한다.
첫 번째 핵심적 제품 차원은 제품의 핵심적 측면을 나타내는 것으로 제품
이 본질적으로 수행하는 기능, 즉 소비자의 욕구충족 또는 문제해결 차원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 화장품의 본질적 제품 차원은 아름다워지려는 욕구충
족 또는 아름다움에 대한 문제해결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아
두 …(drop)

설명




순서

Download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hwp( 54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 제품 및 서비스의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경영경제레포트 , 제품 서비스 분류와 제품믹스 정책



다.
즉, 제품에는 제품의 유형적 측면을 나타내는 실체적 제품 차원뿐만 아니라
제품의 본질적 측면을 나타내는 핵심적 제품, 사후 보증 및 서비스 그리고 사
용법 및 배달을 나타내는 확장적 제품 차원 등 세 가지 차원이 존재한다. 미국
의 유명한 마케팅 학자인 코틀러(Philip A. Kotler)교수는 제품을 소비자가
욕구를 충족하기 위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구입, 소비하는 모든 형태의 재화
와 서비스라고 定義(정이)하고 있다(Kotler, 2002).*따라서 제품전술은 단순히 유
형적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뿐 아니라 포장에 관한 결정 , 상표명, 사
후 보증 및 신제품 개발 등이 모두 포함된다 즉, 제품전술은 소비자를 만족
시키기 위한 제품의 유형적 측면 및 서비스 그리고 상징적 요소의 개발이 주
된 목적 이며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능적 또는 형태적 속성 을 뛰어넘는
것이다.
Total 6,5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