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책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1:23
본문
Download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책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59 )
VIPS
marketing 戰略 보고서
` 목차 `
Ⅰ 개요
제 1장 빕스 기업개요
제 2장 조사목적
Ⅱ 環境(환경)analysis(분석)
제 1장 산업analysis(분석) (環境(환경)analysis(분석) )
제 1절 외식산업 analysis(분석)
제 2절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 analysis(분석)
제 3절 5 Force Model
제 2장 시장analysis(분석)
제 1절 소비자analysis(분석)
제 2절 빕스 VIPS 자사analysis(분석)
1. 紹介(소개)
2. 제품analysis(분석)
3. 매출액
4. 매장
제 3절 빕스 경쟁사 analysis(분석)
1. 아웃백 紹介(소개)
2. 제품analysis(분석)
3. 매출액
4. 매장
Ⅲ 빕스 VIPS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및 戰略제안
제 1장 STP戰略analysis(분석)
제 1절 Segmentation
제 2절 Targeting
제 3절 Positioning
제 2장 marketing 믹스 4P戰略
제 1절 Product
제 2절 Price
제 3절 Place
제 4절 Promotion
제 3장 SWOT analysis(분석)
제 1절 Strength
제 2절 Weakness
제 3절 Opportunity
제 4절 Threat
제 4장 빕스 새로운 marketing 戰略제시
제 1절 WO - 디바이드 戰略
제 2절 WT - 스테이크 책임 실명제 戰略
Ⅳ 결론 및 나의opinion
표 목차
`표 1` 국민 월mean or average(평균) 소비지출 패턴 추이 9
`표 2` 시장 세분화 戰略 22
그림 목차
[그림 1] 자체 설문 조사 결과 6
[그림 2] 외식산업 규모 및 외식비 / 가계 식료품비 비중 추이 7
[그림 3] 연도별 식당 선정 기준 9
[그림 4] 외식 소비자들의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에 대한 특징적 형태 12
[그림 5] 빕스 No.1 스테이크 16
[그림 6] 빕스 매출액 18
[그림 7] 빕스 매장 분포도 19
[그림 8] 아웃백 서로인 20
[그림 9] 아웃백 매출액 21
[그림 10] 아웃백 매장 분포도 21
[그림 11] 빕스의 로고 alteration(변화) 23
[그림 12] 포지셔닝 맵 24
[그림 13] 빕스 No.1 스테이크 24…(투비컨티뉴드 )
순서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VIPS 빕스 마케팅 P SWOT STP 전략과 빕스 기업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VIPS,빕스,마케팅,P,SWOT,STP,전략과,빕스,기업,빕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책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