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포카리스웨트 > tall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3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1000원]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pptx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포카리스웨트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동아%20오츠카`%20기업%20소개,이온음료에%20대한%20소비자%20여론%20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_pptx_01.gif [1000원]%20`동아%20오츠카`%20기업%20소개,이온음료에%20대한%20소비자%20여론%20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_pptx_02.gif [1000원]%20`동아%20오츠카`%20기업%20소개,이온음료에%20대한%20소비자%20여론%20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_pptx_03.gif [1000원]%20`동아%20오츠카`%20기업%20소개,이온음료에%20대한%20소비자%20여론%20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_pptx_04.gif [1000원]%20`동아%20오츠카`%20기업%20소개,이온음료에%20대한%20소비자%20여론%20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_pptx_05.gif [1000원]%20`동아%20오츠카`%20기업%20소개,이온음료에%20대한%20소비자%20여론%20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_pptx_06.gif
순서



동아,오츠카,기업,소개,이온음료,소비자,여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포카리스웨트,경영경제,레포트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 ,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경영경제레포트 ,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 이온음료 소비자 여론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포카리스웨트

Download : [1000원]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포카리스웨트.pptx( 87 )


설명

_SLIDE_1_
포카리스웨트

_SLIDE_2_
‘동아 오츠카’ 기업 紹介(소개)
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
STP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광고/홍보 자료(data) 분석
다양한 캠페인 활동
MD Q&A
나아갈 방향
목차
_SLIDE_3_
주력상품
1979년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
1980년대
탄산음료와 포카리스웨트를 주축으로 생산처음
1990년대
색다른 음료 생산 처음 (ex, 화이브 미니, 컨피던스)
동아오츠카로 사명을 개명
음료업계 블루오션 개척
현재
포카리스웨트는 스포츠음료업계의 독보적위치
‘동아 오츠카’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최근 트렌드에 맞춘 회사동향

저칼로리, 웰빙 트렌드에 맞춘 제품 출시
- 나랑드 사이다,블랙빈 테라티, 소이조이
_SLIDE_5_
_SLIDE_6_
1.이온음료는 어떤 제품을 선호합니까
3. 이온음료는 어느 정도 자주 마십니까
_SLIDE_7_
10. 포카리스웨트가 다른 이온음료와 비교된다고 생각하는 점은
_SLIDE_8_
12.포카리스웨트가 보강 할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_SLIDE_9_
15.포카리스웨트룰 보았다면 광고의 이미지가 기억이 납니까
_SLIDE_10_
SPT 분석 - Segmentation
포카리스웨트를 주축으로 한 전연령 고객대상
고객 니즈 다양화에 따른 제품군 확장
연령대에 따라 10~20대, 30대 이상으로 세분화
구매 행동에 따라 靑少年(청소년) , 대학생, 직장인, 주부층으로 세분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를 주축으로 전연령 고객대상
고객 니즈 다양화에 따른 제품군 확장
연령대에 따라 영유아음료, 10~20대, 20~30대, 40대 이상으로 세분화
고객 니즈에 따라 갈증해소, 다이어트용, 후식용, 휴대용으로 세분화

_SLIDE_11_
SPT 분석 - Targeting
포카리스웨트를 중심으로 한 집중화 전술
운동량이 많은 10~30대를 위한 탄산 음료
대학생 여성층을 위한 건강 음료
타 …(To be continued )
‘동아 오츠카’ 기업 소개,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론 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포카리스웨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