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 교재개발 > tall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3

현대시 교재개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현대시 교재개발.hwp




현대시교재개발 , 현대시 교재개발감상서평레포트 ,






%20교재개발_hwp_01.gif %20교재개발_hwp_02.gif %20교재개발_hwp_03.gif %20교재개발_hwp_04.gif %20교재개발_hwp_05.gif %20교재개발_hwp_06.gif


순서

Download : 현대시 교재개발.hwp( 61 )



설명
다. 이 활동을 통해 학습자는 이 시에 나타난 이미지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이 이미지들 이 주제의 형상화에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시와 나누기
2.청포도
3.진달래꽃
4.유리창
5.절라도 가시내
<단원의 마무리>
<보충학습>
<심화학습>




1) 함께하기 1. ‘청포도’의 인상을 분명하게 떠오르게 하는 부분을 찾아 적어보자.
*활동의 의의: 이 활동은 ‘청포도’에 나타난 이미지를 파악하기 위한 것이다.
3)함께하기 3. 시를 읽고나서 , 시의 이미지 중에서 특별히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그 이 유를 밝히고 고쳐보자.
*활동의 의의: 이 활동…(To be continued )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시적언어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고, 시를 구성하는 요소들의 구체적인 양상을 살펴본 자료(data)입니다.
2) 함께하기 2. 이 시를 읽고나서 , 떠오르는 이미지나 느낌을 산문으로 써 보자.
*활동의 의의: ‘청포도’에 나타난 이미지를 산문으로 표현하게 함으로써, 학습자가 시적 이미지를 보다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현대시 교재개발


현대시교재개발
시적언어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고, 시를 구성하는 요소들의 구체적인 양상을 살펴본 자료입니다.




* 목 차

▶ 교재의 실제
<단원의 길잡이>
<단원 학습 goal(목표) >
1.빈집
가.시에게 눈길주기
나.시와 함께하기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