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foundation 事業計劃書 > tall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3

[事業計劃書]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foundation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docx





설명

Download :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docx( 26 )












[事業計劃書]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foundation 事業計劃書

순서
사업계획서.
목 차
제1장 회사개요 5
제1절 . 회사동향 5
제2절 . 사업개요 5
제3절 . 회사연혁 6
제4절 . 비전 경영이념 6
제5절 . 사업目標(목표) 및 일정 7
제2장 제품 및 서비스 7
제1절 . 제품(상품)의 내용 7
제2절 . 서비스 8
제3절 . 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展望(전망) 8
제3장 marketing 9
제1절 . 시장조사 및 analysis(분석) 9
제2절 . marketing strategy 11
제3절 . 판매 및 유통 12
제4절 . 광고 및 촉진 12
제4장 생산 및 시설 계획 13
제1절 . 생산및시설동향 13
제2절 . 원자재 조달 14

제5장 주요 예상 위험 15
제1절 . 정책변동요인 15
제2절 . 위험 요소 15
제3절 . 대처대책 16
제4절 . 시장구조 변경요인 16
제5절 .내부관리 문제 17
제6장 재 무 전 략 17
제1절 . 재 무 현 황 17
제2절 . 손 익 분 기 점 분 석 17
제3절 . 연도별 증자 및 차입계...

사업계획서.
목 차
제1장 회사개요 5
제1절 . 회사동향 5
제2절 . 사업개요 5
제3절 . 회사연혁 6
제4절 . 비전 경영이념 6
제5절 . 사업目標(목표) 및 일정 7
제2장 제품 및 서비스 7
제1절 . 제품(상품)의 내용 7
제2절 . 서비스 8
제3절 . 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展望(전망) 8
제3장 marketing 9
제1절 . 시장조사 및 analysis(분석) 9
제2절 . marketing strategy 11
제3절 . 판매 및 유통 12
제4절 . 광고 및 촉진 12
제4장 생산 및 시설 계획 13
제1절 . 생산및시설동향 13
제2절 . 원자재 조달 14

제5장 주요 예상 위험 15
제1절 . 정책변동요인 15
제2절 . 위험 요소 15
제3절 . 대처대책 16
제4절 . 시장구조 변경요인 16
제5절 .내부관리 문제 17
제6장 재 무 전 략 17
제1절 . 재 무 현 황 17
제2절 . 손 익 분 기 점 분 석 17
제3절 . 연도별 증자 및 차입계획 18
제4절 . 포 괄 손 익 계 산 서 18
제5절 . 재 무 상 태 표 19
제7장 . 향후 사업 추진 일정 및 계획 20
제1절 . 법률 및 회계자문 20
제2절 . 사업인허가 20
제3절 . 연구개발/시제품 완성 20
제4절 . 필요시설의 구입 또는 임대 20
제5절 . 필요인력 충원 21
제6절 . 원자재와 부품 주문 21
제8장 . 부록 및 참고reference(자료) 21

요약.
사업개요
시장성 본사가진입하려는시장은진입장벽과철수장벽에대한부담감이비교적으로작다.
자본금및주주동향 -18억정도의자본으로사업을처음 . 회사의지분은20%, 20% ,…(skip)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인고객타깃,전문점,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혼자먹는식당 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20(1인고객타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docx_01.gif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20(1인고객타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docx_02.gif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20(1인고객타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docx_03.gif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20(1인고객타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docx_04.gif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20(1인고객타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docx_05.gif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20(1인고객타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docx_06.gif
[事業計劃書]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foundation 事業計劃書
사업계획/기타

다.한정되어있는고객층이라는점에서수요를창출해내는것이관건이고,수요를창출해낸다면충분한성공가능성이보여진다.
marketing 혼자먹는식당이라는특수성을홍보에이용한다.marketing 의주요대상층은빠르게진행되는사회에서개인적인시간을가지길원하거나가질수밖에없는이들이다.홀로먹는식당이라는이미지를강력하게심어줄수있느냐가marketing 의관건이다.marketing strategy을사용하여효율적인marketing 을실시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