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북경현대자동차 > tall2 | tall.kr report

북경현대자동차 > tal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all2

북경현대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1:44

본문




Download : 북경현대자동차.ppt












1. 전략(strategy) 목표(目標) 및 추진 방향
Product Strategy
Channel Strategy
Promotion Strategy
Brand Strategy
기아와 segement간 경쟁 회피가 아닌 양사 통합 value극대화 도모
단기적으로 성장 segement인 B, C, D 중심의 line-up 조기 구축
지역별 시장규모에 따른 단계별 확장
판매자회사를 통한 판매 및 marketing 에 대한 통제 및 influence(영향) 강화
4S딜러를 기본으로 교역시장을 활용하는 Hybrid 채널
Global BI를 기반으로 중국(中國) 상황에 맞는 독자 BI 개발
Flagship 모델을 통한 Product based brand 전략(strategy)
First Time Buyer 와 Experienced Buyer를 동시에 공략하는
Double Blow 전략(strategy)
북경현대의 marketing 전략(strategy) 개요
‘00 ‘01 ‘02 ‘03 ‘04 ‘05 ‘06 투입시기
HMC
KMC
Pride
Accent
EF
XD
Canibal
TG
TC4DR
TB
TC5DR
MG
MC
SM
1. 경쟁회피의 차원이 아니라 양사
통합 Value의 극대화
2. 동일 경쟁 세크먼트에서의 상호
discrimination화 measure(방안) 모색
3. Product Plan 구현을 위해 신규
Patenership 구축
북경현대의 제품 출시 계획 및 고려사항
A
C
B
E
D
SUV
MPV
2. 쏘나타의 STP전략(strategy)
2. 쏘나타의 STP전략(strategy)
Low Concern
High owner
Conservation
나이/성별
30세 이하/남성
30~40세/남성
45세 이상/남성
수 입
中 소득
高 소득
低 소득
직 업
자영업>국영기업
자영업>국영기업
자영업>국영기업
취 미
운동, 친구와 여가
Internet, 외부활동
TV, 신문, 책
생 활
사소한 물건이라도 백화점에서 사기 위해 비용지불
패션에 관심 많고, 브랜드 …(drop)
설명
북경현대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북경현대자동차
북경현대자동차
북경현대자동차_ppt_01.gif 북경현대자동차_ppt_02.gif 북경현대자동차_ppt_03.gif 북경현대자동차_ppt_04.gif 북경현대자동차_ppt_05.gif 북경현대자동차_ppt_06.gif

Download : 북경현대자동차.ppt( 26 )





북경현대자동차 , 북경현대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 북경현대자동차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7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