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the gist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4:07
본문
Download :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핵심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pptx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the gist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
설명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핵심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 ,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핵심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 창조적 수요관리 핵심경쟁력 결정 표적 시장의 확대 제품의 서비스화 가격 차별화 전략
풀무원,마미밀,프로젝트,창조적,수요관리,핵심경쟁력,결정,표적,시장의,확대,제품의,서비스화,가격,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핵심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pptx( 3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집중적 초토화 전략(戰略) 및 창조적 수요관리
1
_SLIDE_2_
개요
2
3. 창조적 수요 관리 3-1 제품의 서비스화
3-2 가격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3-3 특정 고객 집중 전략(戰略)
3-4 예약 전략(戰略)
3-5 전략(戰略) 적 제휴
2. 집중적 초토화 전략(戰略) 2-1 핵심경쟁력 결정 2-2 경쟁 우선순위 analysis(분석)
2-3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2-4 표적 시장의 확대
2-5 확산 단계 (1) : 가족 시장
2-6 확산 단계 (2) : 산후 보양식 시장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1-1 풀무원 베이비밀
풀무원 마미밀
_SLIDE_3_
3
1-1. 풀무원 베이비밀
개괄
2010.01
→ 풀무원건강생활(주) 베이비밀 런칭 : 만4~13개월 대상의 이유식
2011.09
→ 만 13~36개월 대상의아기요리 영양밥 출시
2012.0...
_SLIDE_1_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집중적 초토화 전략(戰略) 및 창조적 수요관리
1
_SLIDE_2_
개요
2
3. 창조적 수요 관리 3-1 제품의 서비스화
3-2 가격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3-3 특정 고객 집중 전략(戰略)
3-4 예약 전략(戰略)
3-5 전략(戰略) 적 제휴
2. 집중적 초토화 전략(戰略) 2-1 핵심경쟁력 결정 2-2 경쟁 우선순위 analysis(분석)
2-3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2-4 표적 시장의 확대
2-5 확산 단계 (1) : 가족 시장
2-6 확산 단계 (2) : 산후 보양식 시장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1-1 풀무원 베이비밀
풀무원 마미밀
_SLIDE_3_
3
1-1. 풀무원 베이비밀
개괄
2xxx.01
→ 풀무원건강생활(주) 베이비밀 런칭 : 만4~13개월 대상의 이유식
2xxx.09
→ 만 13~36개월 대상의아기요리 영양밥 출시
2012.08
→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프리미엄 수제이유식부문)
바른 재료
바른 입맛
연혁
모토
운영 원칙
제공 방법
바른 재료
→ 무항생제 한우, 풀무원 무산처리 김, 풀무원 두부/순두부, 유기농 곡류, 방사 유정란 등
→ 풀무원의 삼無원칙(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미사용) 준수
바른 입맛
→ 매일 달라지는 메뉴를 통해 다양한 식품의 맛을 경험하여 바른 입맛을 훈련하도록 약 120여종에 이르는 메뉴 제공
전달 시스템
안전한 용기
→ environment(환경) 호르몬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전혀 없고 전자레인지 사용이나 중탕에도 안전
극신선 배송 시스템
→ 풀무원으로부터 배달만을 위탁 받은 냉장 전문 배달점을 통해 제품 출고시점부터 배송시점까지 5~10도씨 미만으로 관리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_SLIDE_4_
4
2-1. 핵심경쟁력 결정
집중적 초토화 전략(戰略)
풀무원의 핵심경쟁력
다양한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
경쟁자들이 모…(To be continued )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the gist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차별화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