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 tall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2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hwp




그 후 자신의 최종 도착지인 그라스에서 도제 생활을 하게 된다된다. 그르누이는 자신의 결점, 인간의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것에 대한 약점을 숨기고자 사람 냄새가 나는 향수를 만들게 된다된다. 그르누이는 인간들의 본능이 앞서는 모습에 혐오감을 느끼고 그곳을 떠나 파리로 가고, 그곳에서 죽음을 맞는다. 눈으로 볼 수 있는 그림, 귀로 들을 수 있는 음악, 입을 맛 볼 수 있는 음식, 손…(투비컨티뉴드 )








파트리크,쥐스킨트,향수,감상서평,레포트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다.
주인공 그르누이는 생선을 파는 시장 생선 도마 밑에서 태어났다.

설명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감상서평레포트 ,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20쥐스킨트%20향수_hwp_01.gif %20쥐스킨트%20향수_hwp_02.gif

Download :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hwp( 96 )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파트리크 쥐스킨트 「향수」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향수」는 유난히 후각이 발달해 냄새에 민감하지만 정작 자신은 냄새가 없는 주인공 그르누이에 대한 일생을 그린 소설이다. 그르누이는 발디니의 상점을 다시 최고의 상점으로 alteration(변화) 시켰다. 그러다가 파리의 몰락해가는 향수를 제조하는 장인 발디니의 눈에 띄게 되어 무두장이 일을 그만두고 발디니의 도제로 들어간다. 그의 어머니는 아이를 낳고 방치했다는 죄로 사형을 당한다. 거기서 발디니 밑에서 배운 증류를 이용한 방법 이외의 새롭게 원료에서 향을 추출해내는 방법을 알아내게 되고, 그르누이는 그 방법으로 아름다운 여성들의 냄새를 얻기 위해 다시 살인을 저지르고 그라스를 공포에 빠트린다. 그러다가 자신의 첫 번째 일터인 무두장이의 작업장에서 일을 하게 된다된다.
이 소설은 소재 자체가 참 특이하다. 그르누이에겐 한 가지 놀라운 재능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냄새로 먼저 모든 것을 지각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르누이는 거기서 배운 원료에서 향을 수집하는 방법으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그라스로 떠난다. 거기서 그르누이는 각종 냄새를 수집하고, 심지어 한 소녀의 체취를 수집하기 위해 살인까지 하게 된다된다. 그러나 그는 사형 당일 날, 사람들을 흥분시키는 향수를 뿌리고 나와 사형선고를 무효로 만들어버린다. 그는 마지막 타겟인 로르라는 여자마저 죽이고, 그녀의 냄새를 얻지만 그르누이는 체포되고 사형선고까지 받게 된다된다. 그르누이는 유모에게, 수도원에, 고아원에 맡겨지며 이리저리 옮겨 다니게 된다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