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analysis(분석) 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6:00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pptx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pptx( 88 )






홈플러스,기업소개와,마케팅,P,STP,SWOT과,홈플러스,다양한,마케팅활동,사례과,홈플러스,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analysis(분석) 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analysis(분석) 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설명
_SLIDE_1_
홈플러스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홈플러스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대형마트 시장상황분석
3. 홈플러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홈플러스 STP분석
(1) Segmenta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홈플러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marketing 활동
(1) 착한marketing
(2) 스타marketing
(3) 서비스marketing
7.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홈플러스 기업紹介
_SLIDE_4_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로, 2xxx년 기준으로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점 업체 가운데 이마트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1) 기업개요
_SLIDE_5_
(1) 본질경영
업의 concept(개념)에 충실한 경영을 위하여 核心(핵심)과제課題에 역량을 집중하고 사업의 방향 및 전략(strategy)에 동떨어진 사업전개는 지양하는 경영방식으로 홈플러스의 제 1의 경영원칙.
(2) 효율경영
최소비용으로 최대efficacy를 얻는다는 경영원칙이다.
(2) 경영철학
_SLIDE_6_
2. 대형마트 시장상황분석
_SLIDE_7_
“대형마트의 현재”
현재 전체 소매유통시장 규모 136조원 가운데 대형할인마트가 차지하는 비율은 48%정도로 그 액수만 무려 약 65조원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이른바 대형할인마트 빅3가 차지하는 비중이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몇년전 대형마트 규제가 스타트되었으며, 이로 인해 매달 지정된 날에는 휴무를 하…(省略)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P STP SWOT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다.
(3) 감동경영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으로 감동을 주는 경영원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