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CRM,CRM定義(정이),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instance),CRM이란 > tall1 | tall.kr report

CRM,CRM定義(정이),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instance),CRM이란 > tall1

본문 바로가기

t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CRM定義(정이),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instance),CRM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3:32

본문




Download :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pptx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_pptx_01.gif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_pptx_02.gif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_pptx_03.gif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_pptx_04.gif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_pptx_05.gif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_pptx_06.gif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 ,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경영경제레포트 , CRM CRM정 CRM기능 CRM도입효과 CRM사례 CRM이란


Download :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pptx( 69 )



_SLIDE_1_
CRM
1
_SLIDE_2_
목차
CRM의 정이
CRM의 기능
CRM의 도입 效果
CRM의 事例
출처
2
_SLIDE_3_
CRM이란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가트너 그룹 “수익성 높은 고객과의 관계를 창출하고 지원함으로써 매출을 최적화하고 고객기반을 확충하는 전략(strategy)”

3
_SLIDE_4_
CRM의 기능
4
_SLIDE_5_
영업 자동화
개인의 감각과 경험에 의존→ 고객의 최초 접촉부터 거래의 성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로 정비

5
_SLIDE_6_
고객 서비스와 지원
사후 고객 관리를 위한 업무를 지원
콜 센터의 역할이 중요
6
_SLIDE_7_
marketing 캠페인 관리
정해진 기간 동안 단일 또는 복수의 오퍼 제공
하나의 目標(목표) 고객군 →하나의 단일한 가치를 제안
7
_SLIDE_8_
매출
고객의 만족도 improvement(개선) →고객의 이탈률 감소
기존 고객의 mean(평균) 구...

_SLIDE_1_
CRM
1
_SLIDE_2_
목차
CRM의 정이
CRM의 기능
CRM의 도입 效果
CRM의 事例
출처
2
_SLIDE_3_
CRM이란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가트너 그룹 “수익성 높은 고객과의 관계를 창출하고 지원함으로써 매출을 최적화하고 고객기반을 확충하는 전략(strategy)”

3
_SLIDE_4_
CRM의 기능
4
_SLIDE_5_
영업 자동화
개인의 감각과 경험에 의존→ 고객의 최초 접촉부터 거래의 성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로 정비

5
_SLIDE_6_
고객 서비스와 지원
사후 고객 관리를 위한 업무를 지원
콜 센터의 역할이 중요
6
_SLIDE_7_
marketing 캠페인 관리
정해진 기간 동안 단일 또는 복수의 오퍼 제공
하나의 目標(목표) 고객군 →하나의 단일한 가치를 제안
7
_SLIDE_8_
매출
고객의 만족도 improvement(개선) →고객의 이탈률 감소
기존 고객의 mean(평균) 구매율 상승
고객 신규율이 증대 → 매출 증대
비용
전화, 누리망 등 판매채널 비용이 대폭 improvement(개선)
1인당 고객 관리수, 점포당 사원수 등 영업원의 생산성이 improvement(개선)
marketing 비용 절감

8
CRM의 도입 效果
◈통계적으로 CRM투자에 대한 ROI(투자 수익률)가 약 8배 이상
나타나는 것으로 보고 됨
_SLIDE_9_
SK 텔레콤
옥션
9
CRM의 事例
_SLIDE_10_
SK 텔레콤
10
_SLIDE_11_
옥션
처음 회원가입 때부터 고객정보를 수집
구매성향을 파악
수집한 직접적인 정보를 이용
“딱”맞는 맞춤 서비스를 이륙
일반 콘텐츠 제공 업체들과의 差別(차별) 화입력한 개인정보에 따라 매일 E-mail 소식지발송기념일의 경우 축하 메시지 & 혜택 옵션 제공경매 참여 시 지속적인 경매 상황을 알려줌
11
_SLIDE_12_
그 중요한 출처
죽은 CRM 살아있는 CRM, 소비자 정보 관리의 이해
네이버 지식사전
Insight Technolo…(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RM,CRM定義(정이),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instance),CRM이란

설명

CRM,CRM定義(정이),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instance),CRM이란


CRM,CRM정,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