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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政府(정부)와 민원서비스(G4C)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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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ture(미래)의 政府는 닫힌 政府에서 열린 政府로, 참된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고객 지향적인 政府인 것이다. 즉 행정 네트워크시스템을 구축, 전자인허가제도를 도입하고 신분증과 신용카드, 운전면허증 등 개인의 모든 기록을 한꺼번에 증명할 수 있는 전자카드 등의 발급 등으로 행정의(定義) 신속성과 정보의 공유화 등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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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 Ⅱ전자政府(정부), 1.전자政府(정부)의 concept(개념), 2.전자政府(정부)의 추진배경, 3.전자政府(정부)의 goal(목표) , , Ⅲ.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의의, 1.비지니스모델들의 종류 및 concept(개념), 2.G4C의 concept(개념), 3.G4C의 구축배경, 4.G4C이용방법, 5.G4C이용절차, , Ⅳ.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활용, 1.G4C의 접근, 2.G4C의 제공서비스, 3.G4C시스템의 효능, , Ⅴ.conclusion , , 다운로드 : 172K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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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민원서비스시스템,G4C시스템,기타,레포트


Ⅰ서론

Ⅱ전자政府
1.전자政府의 정의(定義)
2.전자政府의 추진배경
3.전자政府의 목표(goal)

Ⅲ.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의의
1.비지니스모델들의 종류 및 정의(定義)
2.G4C의 정의(定義)
3.G4C의 구축배경
4.G4C이용방법
5.G4C이용절차

Ⅳ.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활용
1.G4C의 접근
2.G4C의 제공서비스
3.G4C시스템의 결과

Ⅴ.conclusion(결론)


우리의 政府는 `작고 효율적인 政府`를 창조해 나가야 한다. 또한 政府의 방침이나 계획을 PC통신에 연결하여 국민에게 알리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전자 공청회를 열고 정책건의도 전자시스템을 활용하게 된다는 것이다. 한국의 전자政府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대표적인 것은 민원 서비스 시스템으로 민원…(투비컨티뉴드 )
Ⅰ서론, , Ⅱ전자정부, 1.전자정부의 개념, 2.전자정부의 추진배경, 3.전자정부의 목표, , Ⅲ.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의의, 1.비지니스모델들의 종류 및 개념, 2.G4C의 개념, 3.G4C의 구축배경, 4.G4C이용방법, 5.G4C이용절차, , Ⅳ.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활용, 1.G4C의 접근, 2.G4C의 제공서비스, 3.G4C시스템의 효과, , Ⅴ.결론, , FileSize : 172K , 전자정부와 민원서비스(G4C)시스템기타레포트 , 전자정부 민원서비스시스템 G4C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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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것이 바로 정보화를 통한 전자政府로 가는 길이다. 전자政府는 모든 행정의(定義) 공개화, 투명화, 정보의 공유화와 정책 결정의(定義) 신속화를 가장 중요한 전제 조건으로 한다. 이제 전자政府의 구현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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