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kr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분석) 및 바나나우유 제품analysis(분석) 과 새로운 책략제안 report > tall1 | tall.kr report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분석) 및 바나나우유 제품analysis(분석) 과 새로운 책략제안 report > tall1

본문 바로가기

t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분석) 및 바나나우유 제품anal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3:42

본문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설명


순서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분석) 및 바나나우유 제품analysis(분석) 과 새로운 책략제안 report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분석) 및 바나나우유 제품analysis(분석) 과 새로운 책략제안 report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20바나나우유%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및%20바나나우유%20제품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1.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및%20바나나우유%20제품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2.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및%20바나나우유%20제품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3.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및%20바나나우유%20제품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4.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및%20바나나우유%20제품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5.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및%20바나나우유%20제품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6.gif
빙그레,바나나우유,중국진출,마케팅,SWOT,STP,P전략,바나나우유,제품과,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 바나나우유 제품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1234 9

바나나맛우유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introduction

2. 中國 우유시장 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분석
(1) Consumer (소비자분석)
(2) Company (자사분석)
(3) Competitor (경쟁사분석)

4.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marketing 4P 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략(strategy)제안

8. conclusion(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introduction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



1234 9

바나나맛우유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introduction

2. 中國 우유시장 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분석
(1) Consumer (소비자분석)
(2) Company (자사분석)
(3) Competitor (경쟁사분석)

4.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marketing 4P 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략(strategy)제안

8. conclusion(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introduction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에게 하나의 대안으로 등장하여, 당시 공급 과일의 대명사였던 바나나를 소재로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고급 우유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바나나맛우유`는 2012년 6월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현지 유제품 회사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日本(일본)시장에 진출하였고, 中國 현지 소비자의 reaction 호조와 대도시 지역 현지 유통망의 확대로 대中國 …(省略)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56 )


다. 또한 우유 용기의 주류를 이루고 있던 유리병과 비닐 팩에서 탈피하여 80년대 후반 일반화된 폴리스틸렌(PS) 용기를 사용하여 독특한 항아리 모양의 差別(차별) 성을 가지고 있따
‘바나나 맛 우유’는 2007년부터 4년 연속 편의점 매출 1위 제품, 2013년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제품으로 6년 연속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바나나 맛 우유`에 잘 어울리는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해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바나나 맛 우유&토피넛`을 출시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