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instance(사례) > tall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all1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2).ppt









(2)_ppt_01.gif (2)_ppt_02.gif (2)_ppt_03.gif (2)_ppt_04.gif (2)_ppt_05.gif (2)_ppt_06.gif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

Download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2).ppt( 83 )






설명

R E P O R T 과 목 : marketing 원론 주 제 : 브렌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 삼각김밥 교수님 : 교수님 팀 명 : 팀 원 : 제출일 : 20 년 월 일 ( )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1991년 국내 처음 판매 처음 200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 선정 10년이 지나서야 빛을 보게 된 기이한 현상 7-eleven 상황분석 시장분석 - 업계간의 치열한 경쟁 수요분석 - 10대~30대초반 신세대중심 기업분석 - 넓은 유통망, LFD설립 사회 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분석 - 새로운 식사패턴, TAKE OUT 열풍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R E P O R T
과 목 : marketing 원론
주 제 : 브렌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 삼각김밥
교수님 : 교수님
팀 명 :
팀 원 :
제출일 : 20 년 월 일 ( )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1991년 국내 처음 판매 처음

200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 선정

10년이 지나서야 빛을 보게 된 기이한 현상

7-eleven 상황분석
시장분석
- 업계간의 치열한 경쟁
수요분석
- 10대~30대초반 신세대중심
기업분석
- 넓은 유통망, LFD설립
사회 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분석
- 새로운 식사패턴, TAKE OUT 열풍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적인 기술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질 좋고 다양한 상품 구색     ▶내점객 서비스 program 미비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   ▶discrimination화되지 못한 상품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    

Opportunity         Threat
▶패스트푸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   ▶ 선도권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상황
▶최근 소비심리 회복세       ▶기술발전 속도의 가속
▶삼각 김밥에 대한 고객욕구 다양화 ▶막대한 시장개척 비용
▶잠재 고객층 확대   (연구 개발비, 시장홍보비)
시장 세분화/표적시장 결정

제품시장 definition
- 대표 4개사에서 생산 판매하는 삼각김밥 시장

표적시장 결정
- 삼각김밥의 제품 컨셉에 맞는 target market을 10~30대 초반 학생들 또는 젊은 직장인
포지셔닝
표적시장 결정 ? 10~30대 초반 학생 젊은 직장인
경쟁제품의 결정 ? 패밀리마트, LG25시, 미니스…(생략(省略))
순서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instance(사례)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l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al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