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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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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방법의 하나로서 서비스를 마치고 돌아간 고객에게 일정기간 후에 전화를 하여 자신의 카센터에 대한 심리상태를 파악하는 것이다. 도미노 피자(Domino Pizza)의 대리점…(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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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카센터 고객만족의 중요성
2. 청결의 방법과 효율
3. 서비스 정신의 무장과 자기관리
4. 차계부와 사후서비스
5. 정보시대의 고객관리와 경영마인드


수리를 끝내고 돌아간 고객과는 1차적인 만남으로 끝났지만 그 고객을 우리고객으로 고정화시키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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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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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카센터의고객만족과영업전략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戰略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戰略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예컨대 수리를 마치고 돌아간 고객에게 전화를 하여 고객이 불편해 하는 점, 카센터가 improvement할 점 및 잘된 점 등을 파악하여 카센터가 더욱 좋은 정비업소로 발전하는 것이다. 날로 삭막해져 가는 세상에서 고객에 대한 인간적인 조그마한 배려를 시도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서서히, 그리고 굳건히 다져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된다된다. 이것은 고객과의 관계지향형 marketing (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으로 나가는 밑바탕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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