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3:51
본문
Download : ‘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hwp
돈을 주고 창녀와 잠자리를 같이하는 그의 눈 또한 친구들의 그것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육락녀에게 자기 옛 애인의 이름을 붙여주어 희열을 느끼고 동시에 그녀를 모욕하는 행동을 하므로써 쾌감을 느낀 것이다.
어쨌든 이런 재섭의 일상에 또하나의 기름이 부어졌다.
그렇다고해서 재섭이 보인 행동들은 그런것들을 정당화시킬 수는 없는 노릇이다. 재섭은 그랬고 그 당시 그의 친구들 또한 그랬다. 돈에 절절하며 퇴색한 정신을 가진 돼지같은 친구들도 싫었고, 자신의 아이를 지우고 훗날 아무렇지도 않은 듯 뻔뻔하게 결혼하는 옛 애인도 역겨웠다.
버스정류장감상
1. 버스정류장과의 세 번의 만남
2. 소희 이야기
3. 재섭 이야기
4. 마음으로의 커뮤니케이션
5. 허탈함에 대하여
6. 나의 버스정류장을 찾아서
젊은 시절 누구나 자기 소신이 있고 그 소신을 지키기 위해 타협보다는 투쟁을 하곤 한다.버스정류장감상 , ‘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인문사회레포트 ,
다. 재섭은 그것이 싫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그런 정신은 세속화되었고 대중 속에 어울리기 위해 자신의 소신을 바꾸어갔다.
순서





‘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에 대한 글입니다. 바로 소희라는 존재였다. 천사가 되고 싶은데 자꾸 사람이 되라하여 차라리 악마가 가는 길을 택한다면 과연 잘했다고 할 수 있을가? ‘모 아니면 도’라는 식의 논리는 결코 정당화되어질 수 없다는 것이 내 지론이다. 우연히 지하철에서 소희의 원조교제 사실을 알아버린 재섭은 자신과 …(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hwp( 25 )
‘버스정류장’을 보고나서에 대한 글입니다.